본문 바로가기
[그림]의 정원

(테니스 드로잉) 정현, 권순우 선수의 테니스 폼을 참고하여

by GraFero 2022. 3. 5.

금요일에 3차접종을 하고, 어제는 약간 몸살기운이 있어 최대한 쉬려고 했으나 아이들이 가만히 놔두지 않아 약간은 힘들었던 하루였습니다. 그래도 아이들이 아빠가 주사맞았다고 설명하니 30분정도는 참아주더라구요ㅎㅎ 누워있는데 잠도 오지 않고 ...그래서 그림을 그리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 첫번째 드로잉

권순우 선수의 포즈를 참고해서 그렸습니다.

권순우 선수의 모습을 참고하여 그림을 그렸습니다.
얼굴을 너무 닮게 그리려고 하지 않으니 마음이 가볍네요~ 권순우 선수의 느낌을 가진 새로운 캐릭터라 보심될것 같습니다.
이 그림은 어제 그린것은 아니고, 3차 접종전에 그렸던 것을 같이 올립니다.



# 두번째 드로잉

출처: 네이버 이미지 검색, news.naver.com 포토뉴스 2015.7.5 [포토엔] 정현 '서브도 강력하게'


정현 선수의 포즈는 있는데 캐릭터는 전혀 정현선수가 떠오르지 않는군요. 그래도 괜찮습니다.
그의 몸짓이 있는 것도 의미가 있으니까요. 제가 서브하는 모습을 찍은 사진을 본적이 있는데 확실히 어정쩡했습니다. 아직 서브에 자신감이 없어서 그런지 나름 트로피자세도하며 멋부릴려고 했는데도 정현 선수같은 이런 자세가 나오지 않더군요. 정현 선수가 서브 하는 모습을 보기만 해도 시원합니다.


#세번째 드로잉

출처 : 네이버 이미지 검색, news.naver.com 포토뉴스 2018.01.22 두 세트 쓸어담은 정현, 호주오픈 8강이 보인다.


어제 틈틈이 그린 그림입니다. 코트의 색감, 역동적인 정현 선수의 백핸드(백핸드가 너무 어려워요 ㅠ), 멜버른 영어표기가 왠지 멋있어보이기도 해서 그림을 선정하고 그리게 됐습니다.

언젠가, 권순우 선수 또는 정현 선수가 코트에서 경기하는 모습을 직관하고 싶네요.

여러분 모두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